A. 펌프업 스튜디오 이용에 대한 설명은 멤버십 OT에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각 기수별 멤버십 디자이너 선정 후 4, 6, 9월 첫째주에 OT가 진행되니, 놓치지 마세요!
(위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A. 모든 멤버십 디자이너는 멤버십 이용 기간 종료 시 활동 실적 보고서를 필수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 프리디 멤버십 디자이너 중 생활 공간을 장기 이용하는 디자이너는 경산 내 사업자 등록(혹은 사업자 주소지 이전) 및 전입신고(거주지 주소 이전)을 해주셔야 합니다.
• 모든 멤버십 디자이너는 셰어 스튜디오(공유 오피스)를 주 2회 이용하여야 합니다
A. 3월, 5월 8월 첫번째 주 - 세번째 주 동안 신청할 수 있으며, 1년에 딱 3번만 모집합니다.
A. 제출서류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프리디랩 메일(freedlab@naver.com)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A. 제출해주신 서류에 따라 심사 후 선발된 디자이너만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A. 일감 연계에 참여 의사가 있다면 필수로 참여해주셔야 하며, 교육에 참여하지 않은 디자이너는 일감연계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A. 네. 다만 사업자 등록(이전) 하신 분, 혹은 스터디 참여 및 펌프업 스튜디오에 적극적으로 임해주신 분에게만 한해서 1회 연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멤버십 연장 신청 기간에 반드시 숙소 이용 연장 신청도 해주셔야 합니다.
A. 원하는 스터디를 기획한 후 멤버를 모집합니다.
① 스터디를 열고 싶은 디자이너는 홈페이지 내 스터디 기획서를 다운 받아 작성하여 프리디랩 메일(freedlab@naver.com)으로 제출합니다.
② 제출한 기획서에 따라 스터디가 오픈됩니다. 스터디장은 기획서를 제출한 디자이너가 맡습니다.
③ 오픈된 스터디는 커뮤니티 챗팅방에 스터디 모집 게시글 업로드합니다.
④ 게시글에 올라온 스터디 확인 후 댓글로 신청합니다.
⑤ 댓글에 신청한 멤버들에게 연락하여 스터디 모집합니다.
A. 스터디는 멤버십에 가입된 디자이너가 아니더라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멤버십 디자이너에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활동비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단, 참여 시 3만원의 참여비가 발생합니다.
A. 네. 스터디 참여자에게 활동비 지급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전시는 필수적으로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A. 오픈 스튜디오(1층 공간)에서 자유롭게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공간 대관 스케줄은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세요.
A. 멤버십 활동이 시작하는 시점부터 최대 12주내에 진행되어야 합니다.(ex. 1기의 경우, 4월 15일부터 7월 1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