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 중구 삼덕동에서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구김종이를 운영하는 구민호입니다. 구김종이는 반려묘 이름입니다. 성이 '구김'이고 이름이 '종이'예요. 스튜디오 심볼인 구겨진 종이는 종이가 가장 좋아했던 장난감입니다. 원래 용도가 무엇이든, 종이를 구기고 뭉치면 완전히 새로운 물성이 생깁니다. 모양새도 쓰임도 달라집니다. 스튜디오 구김종이는 이처럼 과감한 변화와 유연함을 지향합니다.
디자이너 활동 및 경력
2019-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구김종이 대표 2019- 그림책 전문 출판사 블랙퍼스트클럽 프레스 발행인 2023 제 9회 《대구사진비엔날레: 다시, 사진으로!》 전시 그래픽 및 홍보 디자인 참여 2023 대구단편영화제 부대전시 《DiFF n Poster》 총괄 및 그래픽 디자인 2021 대구의 도시 정체성-시민정신 연구 프로젝트: 담화 《대구는 시각디자이너를 왜 활용하지 못하는가?》 기획 참여 및 진행, 그래픽 디자인 담당
1. 이 웹사이트를 통해서 프로젝트를 의뢰하게 될 경우, 프리디랩이 기업과 디자이너 간에 프로젝트 중간 연계 역할을 하였다는 것에 디자이너-클라이언트 양측이 협의한 것으로 봅니다.
2. 프리디랩에서 기업과 디자이너 간 프로젝트 진행 중간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잘 마무리 되었는지 단계별 진행 상황만 확인하는 것으로, 기업-디자이너 간 협의사항이나 계약 진행 등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단계별 확인 : 사전미팅진행 – 계약 진행 중 – 계약 완료 – 프로젝트 진행 중 – 프로젝트 완료)
3. 프로젝트 진행 완료 후, 프로젝트 명, 프로젝트 금액 정도에 대한 정보가 경상북도 청년정책팀에 공유됩니다.(그 외 기업에 대한 정보나 개인 정보 등은 절대 외부에 유출되지 않습니다.)